Adolf의 엉망진창 블로그

중립성 따윈 없는 여행/18禁/자동차/IT 제멋대로 1인 언론(?)

Electrosphere(컴퓨터)

[옛글] 휴대전화를 오랜만에 바꾸어 놓았더니... ㅋㅋㅋ(2014/6/9)

dolf 2023. 5. 31. 12:29

휴대전화를 오랜만에 바꾸어 놓았더니
ㅋㅋㅋ
다른 사람 몰라봄
휴대전화를 오랜만에 바꾸어 놓았더니
ㅋㅋㅋ
다른 사람 몰라봄
휴대전화를 오랜만에 바꾸어 놓았더니
ㅋㅋㅋ
다른 사람 몰라봄

휴대전화를 오랜만에 바꾸어 놓았더니
SKT는 LTE만 요금은 75이상만
3G는 USIM 기변만 할인은 신규 고객만

넥서스5에 검은색 젤리 케이스를 입혔더니

UX는 갤럭시 넥서스하고 10원한장 다를거 없어 불행했고
전면 실루엣은 갤럭시 넥서스하고 1원한장 차이 없어 불행했고
운영체제는 CM11먹인 갤럭시 넥서스하고 같은 킷캣이었고
NFC는 갤럭시 넥서스하고 똑같이 국내에서는 쓸모없었다

CPU는 LG G2하고 같은 퀄컴제 쿼드코어에
메모리도 2GB로 늘어나서 그나마 행복했고
디스플레이는 FHD로 바뀌면서 가독성이 나아져 그나마 행복했고
3G도 조금만 쓴다고 열받아 먹통되는 일이 줄어 그나마 행복했다

넥서스 5의 케이스는 종류가 너무적어 짜증나기 시작했고
5천원짜리 케이스를 씌우니 갤럭시 넥서스와 너무 똑같아 짜증나기 시작했다
넥서스 5의 USIM이 Mcro USIM이라는게 짜증나기 시작했고
금융 USIM를 꽂아도 T머니가 안되는 현실에 너무나 행복했다개뿔은

안드로이드의 글로벌 표준이고 행아웃이 통합되었고
국내에서는 갤럭시가 표준이건
국내에서는 카톡과 라인이 표준이건
난 그거 싫으니까 없어도 사니까

계속 넥서스
계속 쓸거임
계속 마이너
계속 싸구려

휴대전화를 오랜만에 바꾸어 놓았더니
ㅋㅋㅋ
다른 사람 몰라봄
휴대전화를 오랜만에 바꾸어 놓았더니
ㅋㅋㅋ
다른 사람 몰라봄
휴대전화를 오랜만에 바꾸어 놓았더니
ㅋㅋㅋ
다른 사람 몰라봄 몰라봄